Home
Contact us
Admin
회사소개
CI 해설
CEO 인사말
연혁
경영공시
비젼
기구 조직현황
본지사 위치 안내
보험상품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재무설계
재무설계란?
재무설계효과
재무설계절차
인재모집
GA 영업의 우수성
FC 인재상
입사상담문의
커뮤니케이션
GA 업계 소식
더좋은보험금융 소식
금융소비자보호
CI 해설
CEO 인사말
연혁
경영공시
비젼
기구 조직현황
본지사 위치 안내
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
재무설계란?
재무설계효과
재무설계절차
GA 영업의 우수성
FC 인재상
입사상담문의
GA 업계 소식
더좋은보험금융 소식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보호
communication
커뮤니케이션
GA 업계 소식
더좋은보험금융 소식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보호 헌장
금융소비자보호 조직도
내부통제기준
고객불편접수처리 절차
민원공시
연락금지요구권안내
모집종사자 조회
◆
불편/민원접수 안내·처리 절차
1
고객불편 및 건의사항 접수
· 본사 및 지사, 각 원수사
2
담당자 지정, 해당지사 통보
3
접수확인 및 소비자 통보
4
불편사항 처리
5
처리결과 안내